CAFE

답글

  • 만반의 준비를 마치고 오늘 아쿠아월드 갑니다~~~ ㅎㅎㅎ
    수영복이 서랍속에 당연히 있는줄 알고 있다가 짐 챙기다가 동생한테 모조리 줬다는 사실을 알고는 난감....
    그래도 어찌어찌 해결했네요.........결혼 전이었다면 당장 가서 수영복 샀을텐데.....ㅎㅎㅎㅎㅎ
    잘 다녀오겠습니다^^
    작성자 ⓨⓤⓜⓘ 작성시간 10.08.03
  • 답글 부러워요..^^ 즐겁게 다녀오셨는지요?? 작성자 하언♡예루맘 작성시간 10.08.03
  • 답글 넘 좋겠어요...재밌게 잘 놀다 오세요...^^ 작성자 크리스마스의신부 작성시간 10.08.03
  • 답글 와우...좋으시겠당..잼있게놀구와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8.03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