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오늘은 우리민우가 울지않고 잘떨어지더라고요~ㅋㅋ 그래서인지 기분이 더좋은거있졍.마음도 한결 갠히 여유스럽게 느껴지궁.^^ 항상틀고다니던노래였는뎅...오늘 차안에서 음악가사가 들리더라구요..^^그만큼 마음이 안정이 된건가?ㅋㅋ 덥지만 오늘하루도 알차게보내요~님들 파이팅.!!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8.03
  • 답글 민우가 조금씩 적응이 되어가나봐용... 아프고 나서 컸나봐용.. 아이들이 아프고 나면 조금 큰다고 하잖아요 ㅋ 작성자 하언♡예루맘 작성시간 10.08.03
  • 답글 우와~~민우가 많이 컸네요...ㅎㅎ 울지도 않고 떨어지고... 아프고 나더니 더 컸나봐요...^^ 작성자 크리스마스의신부 작성시간 10.08.03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