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금방이라도 한바탕 올것같은 하늘이 무엇에 삐졌나 해만 "쨍쨍"
    어릴적 동화에서 본것처럼 바람 과 해빛이 경주듯 ~
    오늘 그러하내요 내자신이 오늘은 누구와 경주워 쟁취해야 살아남을까?
    먹고 내가 숨쉬고 살려면 매일 누군과 경주를 하게 됩니다
    날씨는 뜨겁고 짜증나도 오늘만큼은 더운 열대아와 경주해서 쟁취하는 날이 되세요
    작성자 미인방면 작성시간 10.08.03
  • 답글 ^^ 표현이 아주 좋아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8.04
  • 답글 항상 멋있는말인에용^^ 작성자 하언♡예루맘 작성시간 10.08.03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