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인터넷에 상품평쓰고 스타벅스 기프티콘 받아서 오늘 인심좀 썼어요...ㅎㅎ 전 커피를 안좋아해서 세명한테 인심 썼네요...ㅋㅋ 공짜로 인심도 쓰고 좋네요... 앞으로 이벤트가 있음 자주 참여해야 겠어요...^^ 작성자 크리스마스의신부 작성시간 10.08.03
  • 답글 와우~ 역시 맘씨좋은 신부님....ㅎㅎ
    앞으로도 좋은 일 만땅~~
    작성자 ⓨⓤⓜⓘ 작성시간 10.08.04
  • 답글 우와 잘하셨네요 작성자 보노보노7 작성시간 10.08.04
  • 답글 ^^ 복받으실거예요~ㅋㅋ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8.04
  • 답글 우와 좋은일 하셨네용^^ 저도 커피를 안좋아하는뎅...전 남들과 반대로 커피 먹으면 잠이와서용 ㅋ 작성자 하언♡예루맘 작성시간 10.08.03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