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저 아마도 임신이 아닌가봐요...ㅠㅠ 임신징후들이 하나씩 사라지고 있어요...ㅡ6ㅡ 임신인줄 알고 좋아했는데... 이제야 아기를 갖고 싶어도 못갖는 사람들이 얼마나 스트레스를 받는지 알거같아요... 벌써 아가를 기다린지 5개월이 넘어가는데 말이에요... 가지려고 맘만 먹음 되는줄 알았더니만 그게 아니네요... 아가가 쉽게 생기는 사람들도 있다는데 병원엘 가봐야하나 참 고민되네요...ㅠㅠ 아침부터 넘 우울해요... 작성자 크리스마스의신부 작성시간 10.08.04
  • 답글 유미님 말이 옳아요 너무 조금하게 생각하지말아요... 저도 조급하게 생각했다가 몇번 실패 했는데 포기하고 있을때 쯤 사랑이가 생기더라구요 작성자 울랄라 작성시간 10.08.04
  • 답글 너무 조급해하지 마세요~ 스트레스 받는건 더 안좋아요~여유를 가지고 기다리세요^^ 작성자 ⓨⓤⓜⓘ 작성시간 10.08.04
  • 답글 아직 결혼한지 1년도 안됐잖아요 ^^ 그거 신경쓰면 더 안되요... 저두 거의 1년만에 됐고... 클스마스신부님은 아직 나이도 어린것 같으니까..절대 조바심 내지 말아요.... 여유있게 생각하셔야되요... 알았죠?? 작성자 보노보노7 작성시간 10.08.04
  • 답글 넘 조급해하지마세요~금방좋은소식 올거예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8.04
  • 답글 우울해 하지 마시고 힘내세요 .... 작성자 하언♡예루맘 작성시간 10.08.04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