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늘은 아침부터 일찍 들어왔답니당^^ 작은녀석이 일찍부터 일어나는 바람에...일어나서는 큰형 머리 카락을 잡네요..그래서 큰녀석도 기상~~어제 비가 왔는데도 오늘 아침부터 찌네요^^ 더위조심하시고 오늘하루도 즐겁게 보내세요^
작성자
하언♡예루맘
작성시간
10.08.04
-
답글
저도 원장님 만나뵈서 넘넘 반가웠어요 ^^ ㅋ
작성자
하언♡예루맘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0.08.04
-
답글
며칠전 뵈었을때 넘 반가왔어요~~ 아이들 많이 컸던데요??~^^
작성자
전수현웨딩(원장)
작성시간
10.08.04
-
답글
오늘 새벽 6시30분에 일어나서 모유 수유하고 왔어요 그시간부터 지금까지 바쁘게 병원을 돌아다니네요
작성자
울랄라
작성시간
10.08.04
-
답글
민찬이가 일어나면 제 머리카락 잡는데...그래서 저도 기상..ㅋㅋ
작성자
ⓨⓤⓜⓘ
작성시간
10.08.04
-
답글
그러게요 너무 덥네요
작성자
보노보노7
작성시간
10.08.04
-
답글
ㅋㅋ 아침부터 후덥지근하더라구요..오늘하루 즐겁게 보내세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8.04
댓글 쓰기
카페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