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오늘은 아침부터 일찍 들어왔답니당^^ 작은녀석이 일찍부터 일어나는 바람에...일어나서는 큰형 머리 카락을 잡네요..그래서 큰녀석도 기상~~어제 비가 왔는데도 오늘 아침부터 찌네요^^ 더위조심하시고 오늘하루도 즐겁게 보내세요^ 작성자 하언♡예루맘 작성시간 10.08.04
  • 답글 저도 원장님 만나뵈서 넘넘 반가웠어요 ^^ ㅋ 작성자 하언♡예루맘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0.08.04
  • 답글 며칠전 뵈었을때 넘 반가왔어요~~ 아이들 많이 컸던데요??~^^ 작성자 전수현웨딩(원장) 작성시간 10.08.04
  • 답글 오늘 새벽 6시30분에 일어나서 모유 수유하고 왔어요 그시간부터 지금까지 바쁘게 병원을 돌아다니네요 작성자 울랄라 작성시간 10.08.04
  • 답글 민찬이가 일어나면 제 머리카락 잡는데...그래서 저도 기상..ㅋㅋ 작성자 ⓨⓤⓜⓘ 작성시간 10.08.04
  • 답글 그러게요 너무 덥네요 작성자 보노보노7 작성시간 10.08.04
  • 답글 ㅋㅋ 아침부터 후덥지근하더라구요..오늘하루 즐겁게 보내세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8.04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