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쿠아월드 잘 다녀왔습니다.......원장님 사장님 감사합니당~~~ 어제 너무 재밌게 놀다와서 후유증으로 팔다리가 쑤셔요....민찬이도 튜브타고 물속에서 울지도 않고 잘 놀더라구요......주위 사람들 민찬이보고 웃으면서 난리였어요~ 파도풀에서는 튜브안에서 졸면서 자기까지...ㅎㅎㅎ 오늘도 너무 덥네요~ 어제 물속에서 놀던게 너무 생각나요......아응~~~ 더워!!!작성자ⓨⓤⓜⓘ작성시간10.08.04
답글튜브안에서 조는 민찬이 얼굴이 떠오르네요^^ 얼마나 사랑스러웠을까용. ㅋ 작성자하언♡예루맘작성시간10.08.04
답글저도 예전에 다녀왔는데요...아이들 체력을 못당하겠던데요... 작성자전수현웨딩(대표사진사)작성시간10.08.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