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오후에 평가좀 진행해 볼려 했더니 외부민원 고발건이 있어서 클레임통화 정리하느라 손도 못댔어요... 금요일에 중간점검 들어가야하는데 참 걱정이네요... 요즘들어 맘 먹은대로 되는게 없는거 같아요... 저희 상담원중에 결혼한지 이제 겨우 두달짼데 임신한 인원이 있더라구요... 정말 속상해요...ㅠㅠ 작성자 크리스마스의신부 작성시간 10.08.04
  • 답글 속상해 하지 마세용... 힘내시구용. 작성자 하언♡예루맘 작성시간 10.08.04
  • 답글 그러게요......속상하네요~ 작성자 전수현웨딩(원장) 작성시간 10.08.04
  • 답글 이긍....넘속상해하지말아요.파이팅.!!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8.04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