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퇴근합니다.^^ 어린이집에 가면 환하게 웃으며 저에게 오는 민우모습이 자꾸떠오르네요..얼른 정리하고가야겟어요.님들 오늘하두도 수고하셧어요...글고 업뎃된 신부님 사진 정말 이쁘더라구요..부러워요.ㅋㅋ 저녁식사들 맛나게해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8.04
-
답글
민우 보고 싶어요....
온라인 말고 우리 실제로 만나면 좋을텐데......
카페에 있는 엄마들 만남 한번.............ㅋㅋ
작성자
ⓨⓤⓜⓘ
작성시간
10.08.05
-
답글
민우 웃는 모습이 선하네용^^
작성자
하언♡예루맘
작성시간
10.08.04
-
답글
울지 않고 엄마한테 달려오는 아이... 정말 생각만해도 뿌듯해 질거 같아요...^^
작성자
크리스마스의신부
작성시간
10.08.04
-
답글
저두 아무리 피곤해도 집에 있는 아이들 생각하면 빨리 가고픈 마음에 ...퇴근하면 샵에서 집까지 날아간답니다.
작성자
전수현웨딩(원장)
작성시간
10.08.04
-
답글
퇴근시간만 손꼬박 기다리셨겠어요?
작성자
울랄라
작성시간
10.08.04
댓글 쓰기
카페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