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퇴근합니다.^^ 어린이집에 가면 환하게 웃으며 저에게 오는 민우모습이 자꾸떠오르네요..얼른 정리하고가야겟어요.님들 오늘하두도 수고하셧어요...글고 업뎃된 신부님 사진 정말 이쁘더라구요..부러워요.ㅋㅋ 저녁식사들 맛나게해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8.04
  • 답글 민우 보고 싶어요....
    온라인 말고 우리 실제로 만나면 좋을텐데......
    카페에 있는 엄마들 만남 한번.............ㅋㅋ
    작성자 ⓨⓤⓜⓘ 작성시간 10.08.05
  • 답글 민우 웃는 모습이 선하네용^^ 작성자 하언♡예루맘 작성시간 10.08.04
  • 답글 울지 않고 엄마한테 달려오는 아이... 정말 생각만해도 뿌듯해 질거 같아요...^^ 작성자 크리스마스의신부 작성시간 10.08.04
  • 답글 저두 아무리 피곤해도 집에 있는 아이들 생각하면 빨리 가고픈 마음에 ...퇴근하면 샵에서 집까지 날아간답니다. 작성자 전수현웨딩(원장) 작성시간 10.08.04
  • 답글 퇴근시간만 손꼬박 기다리셨겠어요? 작성자 울랄라 작성시간 10.08.04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