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침에 넘 피곤해서 오는동안 자느라 평상시보다 카페 출석시간이 늦었네요...^^ 맨날 이렇게 피곤하니 회사를 그만두고 싶다가도 그만두면 아쉬운게 한 두가지가 아니라 쉽게 그만두지 못한다니깐요... 매달 받던 월급에 직원이라 누렸던 할인, 이런저런 복지혜택... 가장 큰건 할인율인거 같아요... 같은 물건이라도 다른사람보다 싸게 사면 기분 좋잖아요... 이걸 놓칠 수 없으니 어찌해야 할지... 작성자 크리스마스의신부 작성시간 10.08.05
-
답글 정말 부지런하세용 ㅋ 작성자 하언♡예루맘 작성시간 10.08.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