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점심으로 닭한마리 칼국수 먹고 왔어요... 제가 삼계탕을 안좋아해서 그런지 맛은 없더라구요... 그 국물에 끓인 칼국수만 조금... 요즘 맛있는게 왜이리 없는지... 지난번 집에서 시켜먹은 해물찜도 별루였어요... 요즘 가장 맛있는게 뭐 있을까요?? 작성자 크리스마스의신부 작성시간 10.08.05
-
답글 전 그거 맛있던데 ㅋㅋ 작성자 보노보노7 작성시간 10.08.06
-
답글 저도 항상 색다른게 먹고 싶은데 ...부모님과 같이 사니깐 어떻게 못하겟네용 ㅋ 작성자 하언♡예루맘 작성시간 10.08.05
-
답글 닭한마리 칼국수 맛있다고 들었는데.. 더워서 입맛이 떨어진건 아니시구요? 작성자 울랄라 작성시간 10.08.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