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늘 신생아실에 있는 선생님이 또 우리 사랑이 예쁘다고 제 방까지 찾아와서 그런말씀을 하시네요..팔불출~~ 엄마긴 하네요..그 말이 진짜 인가 싶어서 아무리 쳐다보고 또 쳐다봐도 이쁜지는 모르겠는데.. 왜 자꾸 이쁘다고 하는지..... 작성자 울랄라 작성시간 10.08.05
-
답글 엄마아빠가 인물이 좋으시니 ^^ 작성자 보노보노7 작성시간 10.08.06
-
답글 저도 조리원에 있을때 신생아실샘이 그런말씀하셨을때 안믿었어요 ...제가 보기에는 다른애들이 이뻐보였는데 우리 아이가 이쁘다고 하니깐요 ..근데 조금은 기분이 좋던데용. ..ㅋ 저도 역시 고슴도치 엄마 ㅋ 작성자 하언♡예루맘 작성시간 10.08.05
-
답글 자랑만하지 마시고 사랑이 얼른 보여주세요... 이쁜지 안이쁜지 저희가 봐 드릴께요... 작성자 크리스마스의신부 작성시간 10.08.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