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이제 퇴근시간이 한시간도 남지 않았어요...ㅎㅎ 지금 센터장님 회의 가셔서 퇴근시간까지 안돌아 오시면 칼퇴하려구요...ㅋㅋ 솔직히 상사가 퇴근하기전에 퇴근하는건 눈치 보이더라구요... 얼른 시간이 흘러서 퇴근했음 좋겠네요...^^ 작성자 크리스마스의신부 작성시간 10.08.05
  • 답글 맞아요..원래 높은사람이 먼저 가주야 하는데 ㅋㅋ 작성자 보노보노7 작성시간 10.08.06
  • 답글 맞아요 ... 상사가 퇴근하기전에 퇴근하면 눈치 보이더라구용. .ㅋ 퇴근잘하세용 작성자 하언♡예루맘 작성시간 10.08.05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