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늘도 무지 더워용^^ 오늘 아이들과 하루종일 뒹굴고 놀았어요 ..좀전에 소아과 가서 예루 건강검진 하고 왔어요 ..건강하게 잘크고 있때용. .^^ 오늘 저녁은 뭘 먹어야 할지 벌써 부터 고민이녜용. ..오징어 볶음을 해먹을까 생각중^^ 이열치열 ㅋㅋ 저녁 맛잇게 드세용 ^^ 작성자 하언♡예루맘 작성시간 10.08.05
-
답글 저도 어머니꼐서 해주셨어요 ..제가 하면 싱겁고 맛없고 ..ㅋㅋ
보노보노님 네에~~지금은 방학중이예용^^ .. 작성자 하언♡예루맘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0.08.06 -
답글 어린이집이 방학인가요? 작성자 보노보노7 작성시간 10.08.06
-
답글 오징어볶음... 저도 그거 엄청 좋아하는데... 오징어가 냉동실에 있긴한데 제가 만들면 맛이 없어서 가끔 데쳐서 초고추장 찍어먹어요... 비법좀...^^ 작성자 크리스마스의신부 작성시간 10.08.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