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아침부터 무슨 비가 이리 억수같이 쏟아지는지... 지하철역까지 걸어 오면서 옷이며 신발이 다 젖었어요... 하루종일 비가 오려나?? 이런날은 밖에 안나가고 집에서 김치 부침개 해먹는거 좋은데 참 아쉽네요...^^ 작성자 크리스마스의신부 작성시간 10.08.06
  • 답글 아침에 비올 분위기였는데 ...시간이 지나니 괜찮아 지던데용. .^^ 넘 ㅜ찝니당 ㅋ 작성자 하언♡예루맘 작성시간 10.08.06
  • 답글 전준 아침부터 너므덥네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8.06
  • 답글 클스마스 신부님 덕분에 김치 부침개 땡기는데요 ㅋ 작성자 보노보노7 작성시간 10.08.06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