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으녀석이 6시에 일어나는 바람에 저도 일찍일어나서 아침부터 청소 열심히 하고 아침밥 먹을려고 준비하다가 잠깐 들렸어요 ..^^ 오늘도 찌네용^^ 오늘 하루도 즐겁게 보내시고 더위조심하세용...오늘 열심히 일하면 내일은 주말이네요..^^ 전 쉬는날인데도 놀러도 못가고 아이들과 집에서 뒹굴어야겠어용 ㅋ 작성자 하언♡예루맘 작성시간 10.08.06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