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말들 잘보내셨어요? 주말에 동영상만드느라...힘들엇어요..잠도못자궁.ㅠㅠ 아직완성은 안됏지만...동영상볼수록 잼있네요.ㅋㅋ 그동안찎어놓은 사진들..잼있는동영상들 다삽입해서 만들었거든요.^^ 돌잔칫날 제가만든 동영상이 한몫하겟쪄?ㅋㅋ 그리고 사진보드랑 이것저것 손수만든 출력물 오늘나왔네요.ㅎㅎ 보드에다가 붙이는 작업만 하면 완성될거같아요~ 이벤트업체에다 다맡기긴햇지만..그래도 제욕심이라서 그런지 이것저것 챙길게 많네요..^^ 오늘한주도 즐겁게보내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8.09
-
답글 우와 대박이네용^^ 민우는 좋겠어요 ..^^ 엄마표 돌잔치라 ...전 포스터만 맡겨서 제가 보드에 붙였어요 ...^^ 저도 반절은 엄마표였거든용^^ 둘쨰는 그냥 식구들끼리 모여서 할껀데 ..돌이니깐 풍선이랑은 해줄려구용. .엄마표롤 ㅋㅋ 작성자 하언♡예루맘 작성시간 10.08.09
-
답글 직접 만드셧어요?? 우와~~ 작성자 ⓨⓤⓜⓘ 작성시간 10.08.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