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요즘 여기저기 놀러다니느라 정신없어요......
어제는 사선대에 가서 물썰매도 타고 작은 풀장에서 놀았는데 물이 너무 차가워서 결국 민찬이 감기 걸렸어요...
지금 콧물을 줄줄 흘리고 있네요~ 그래도 잘 놀아서 다행이예요
심하지 않게 잘 지나가야 할텐데... 작성자 ⓨⓤⓜⓘ 작성시간 10.08.09 -
답글 그냥 지나가야 할텐데요 ...^^ 우리 아이들도 어떻게 휴가 맞춰서 콧물이 나왔는지...그냥 물놀이 하고 놀았는데..다행히 그냥 지나가더라구용. .ㅋ 작성자 하언♡예루맘 작성시간 10.08.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