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오늘은 오전에 잠깐 들르기만하고 이제 출석하네요... 정말 넘 피곤해서 만사가 귀찮아요...ㅠㅠ 오늘도 퇴근시간이후 한시간회의... 센터장님 담주 휴가라시며 이번주에 할일이 많으시다네요... 저도 친정 가을일만 아님 이렇게 피곤하고 힘들때 쉬고 싶은데... 세상사 맘대로 되는게 하나도 없네요...ㅜㅜ 작성자 크리스마스의신부 작성시간 10.08.09
  • 답글 힘내세용 ㅋ 작성자 하언♡예루맘 작성시간 10.08.10
  • 답글 나두 만사가 귀찮아요 ㅋㅋㅋ 작성자 보노보노7 작성시간 10.08.10
  • 답글 요도 요즘 만사가 다 귀찮아요...잉~ 작성자 ⓨⓤⓜⓘ 작성시간 10.08.10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