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침부터 업뎃된사진첩에서 정신줄을 놓고 ....한참구경했네요~사진들이 넘이뻐요.^^ 오늘은 어린이집에서 우리민우 생일잔치해준다기에 잠깐 갔다오려구요~ㅋㅋ 한아이의 부모가되어서 요런자리는 첨이라 기분이 쿵당쿵당하네요.^^ 오늘도 다들 힘내요~파이팅.!!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8.10
-
답글 생일축하해요^^ 작성자 크리스마스의신부 작성시간 10.08.10
-
답글 민우 생일 축하해용..^^ 저도 처음 큰애 생일잔치한다고 했는데 기분이 묘하던데용 ㅋ 작성자 하언♡예루맘 작성시간 10.08.10
-
답글 이쁜민우 생일 축하해요 작성자 보노보노7 작성시간 10.08.10
-
답글 잘 다녀오세요^^ 작성자 ⓨⓤⓜⓘ 작성시간 10.08.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