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어제 너무 더워서 신랑이랑 시원한 마트에 놀러갔어요....간김에 이것저거 한짐 사가지고 오고....ㅋㅋ
냉장고가 꽉 차서 기분 좋아요....ㅋㅋ 작성자 ⓨⓤⓜⓘ 작성시간 10.08.10 -
답글 ㅎㅎ전 냉장고 좀 비울려고 금요일어 회사 동생 초대했는데...ㅋㅋ 작성자 크리스마스의신부 작성시간 10.08.10
-
답글 우리도 텅텅비었어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8.10
-
답글 우리집은 필요없는것만 있어서 별로 안좋아요 ...냉장고 정리 하고 싶은데 ..어머니께서 별로 안좋아하셔서 ..ㅋ 작성자 하언♡예루맘 작성시간 10.08.10
-
답글 좋겠다..우린 텅텅 비어가요 ㅋㅋ 작성자 보노보노7 작성시간 10.08.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