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아침부터 시원한 바람과 비가 내리더라구요..
    시원하긴해도 왠지 좀 그랬어요
    귀밑을 화상을 입어가며 웨이브를 고대기 했거든요
    다~~아시줘 이런날 웨이브는 절대 적으로 하면 안된다는거
    귀밑 목주위가 너무 아파요.. 잉잉 쾌 안습 합니다
    고대기만 잡으면 늘 대인 자국만 있내요 ^^
    작성자 미인방면 작성시간 10.08.10
  • 답글 에궁...아프겠당...전 팔 여기저기에 다리미와 프라이팬에 데인 자국이...^^ 작성자 크리스마스의신부 작성시간 10.08.10
  • 답글 웨이브해봣자 다풀어져요..저도웨이브사랑합니다.ㅋㅋ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8.10
  • 답글 조심하세용. ..시원하게 비가 내리네용 ㅋ 작성자 하언♡예루맘 작성시간 10.08.10
  • 답글 에고... 조심하셔야지요 ~~ 작성자 보노보노7 작성시간 10.08.10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