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비가 시우너하게 내리네용^^ 근데 끈적거리구용. .^^ 신랑이 회식이 있다고 하네요 ..^^ 회식도 하지 말고 일찍 들어와서 놀아줬으면 좋겠는데 ..솔직히 놀아준것 보다 아이들좀 봐줬음 하는데 ... 회식하면 12시가 넘으니 ...신랑이 안오면 잠을 못자고 기다리게 되네용..^^ 좀 있음 저녁시간이네용. .저녁들 맛있게들 드세용^^ 작성자 하언♡예루맘 작성시간 10.08.10
-
답글 신랑 늦음 정말 기다리게 되요.......걱정도 되고 작성자 ⓨⓤⓜⓘ 작성시간 10.08.11
-
답글 전 주말부부라 그런데 참 많이 무뎌요...ㅎㅎ 작성자 크리스마스의신부 작성시간 10.08.10
-
답글 신랑을 글케기다리는맘을 알란가 몰겠어요.ㅎ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8.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