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퇴근시간이네요.^^ 오늘은 너므배불리 먹음 하루여서..아직도 배가 안꺼졌어요...이런기분정말 싫은뎅.^^ 님들 퇴근잘하시고 저녁식사들 맛나게 하세요...점 좀있다가 하던거 정리하고 6시 떙하면 민우 델러가려고요~ㅋㅋ 낼봐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8.10
-
답글 전 배불리 먹고 싶어요~
요새 양이 늘어서 왠만큼 먹어서는 배부르지도 않아요......ㅎㅎ 작성자 ⓨⓤⓜⓘ 작성시간 10.08.11 -
답글 퇴근시간만 기다려지시죠 ?? 귀여운 민우~~ ㅋ 작성자 하언♡예루맘 작성시간 10.08.10
-
답글 벌써 민우 데리고 집으로 가셨겠네요...^^ 작성자 크리스마스의신부 작성시간 10.08.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