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랫만에 들어왔어요.. 컴터도 무지 오랫만에 켰네요.. ㅋㅋ 다들 휴가 잘 보내셨죠??저도 신랑이 휴가여서 매일 놀러다니느라 컴터 할시간도 없었네요.. 지호땜에 장거리는 못가고 가까운곳으로 여기저기 다녔네요 ㅋㅋ 친정식구들하고도 놀러갔다왔는데 넘 잼있었어요.. 정읍 칠보에 물테마공원인가.. 거기생겼다고 해서 갔다왔는데 아이들 놀기는 좋더라구요 이제 생겨서 8월 25일인가까지 공짜라고 하니깐 함 가보세요..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0.08.10
-
답글
즐겁게 휴가보내고 오셨다니 방갑네요~^^
작성자
대표사진사
작성시간
10.08.12
-
답글
와~ 좋은 정보네요........ㅎㅎ
작성자
ⓨⓤⓜⓘ
작성시간
10.08.11
-
답글
아 좋은정보예요~ㅋㅋ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8.11
-
답글
우와~~정말 꼭 가보고싶네요...^^
작성자
크리스마스의신부
작성시간
10.08.11
-
답글
물테마공원 괜찮다고 하더라구용. .근데 그늘이 ....제 주위 사람들은 많이 그을렸떠라구용..^^ 저도 가보고 싶었는데 못갔어요 ^^ ㅋ
작성자
하언♡예루맘
작성시간
10.08.10
댓글 쓰기
카페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