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큰녀석이 피부염이 생겼어요 ..너무 더웠나봐용..등과 엉덩이쪽이 장난이 아니에용. .너무 놀래서 병원에 다녀왔더니 연고를 처방해주더라구용. .지금은 티만 입히고 바지는 안입히소 시원하게 재우고 있네용 ..^^ 작은 녀석은 목이 쉬었는지 울면 이상하게 들려요 .. 좋은 꿈 꾸시고 안녕히 주무세용^^ 작성자 하언♡예루맘 작성시간 10.08.10
  • 답글 민찬이도 목에 땀띠가 나서 아주 울퉁불퉁 난리예요......
    연고 발라주고는 있는데.......
    작성자 ⓨⓤⓜⓘ 작성시간 10.08.11
  • 답글 애기들이 아파서 걱정이 이만저만이 아니겠어요...ㅡㅡ;; 작성자 크리스마스의신부 작성시간 10.08.11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