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일 정도 출첵을 못할것 같아요 그래도 마음은 이곳에 있다고 생각해 주시구요잠시 카페와 이이잉 ~ 작별하지만 5일동안 눈팅은 할께요 작성자 미인방면 작성시간 10.08.11 답글 휴가가시나봐용... 잘다녀오세용.^^ 작성자 하언♡예루맘 작성시간 10.08.11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