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랜만에 아침 일찍 출첵하네요...^^ 아무래도 저 좋은 소식이 있을거 같아요... 아직 확실한건 아니지만 예감이 좋아요...^^ 몸은 힘들어도 기대하면서 기다리는게 있어서 견딜만 하네요... 모두들 즐건 하루 보내세요...^^ 작성자 크리스마스의신부 작성시간 10.08.11
-
답글 정말 기다리는 소식이였으면 좋겠어요 ....듣는사람도 기분좋아지네용..^^화이팅입니당. ㅋ 작성자 하언♡예루맘 작성시간 10.08.11
-
답글 좋은 소식 맞을거예요......
아까 저 아는 지인도 10주라고 연락왔던데.......
모두들 해피해피 작성자 ⓨⓤⓜⓘ 작성시간 10.08.11 -
답글 멀까...??ㅋㅋ 기다리던 그소식 이었으면좋겟네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8.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