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퇴근해서 집에 가는 길이에요... 어쩐일인지 지하철안이 그리 시원하지가 않네요... 사람도 많지 않은거 같은데... 이제 이틀만 지나면 주말이에요...흐흐...^^ 이번주에 1차평가 마감해야하는 부담감이 있지만 주말이 있어 넘 행복하네요... 또 좋은일이 있을지도 모르고...^^ 다들 저녁식사 맛있게 하세요...^^ 작성자 크리스마스의신부 작성시간 10.08.11
  • 답글 좋은소식 ㄷ저도 기대되요 ~~~ 작성자 보노보노7 작성시간 10.08.12
  • 답글 오늘은 옆집에서 피자를 시켜주셔서 맛있게 먹었답니다~
    주말이 있어서 행복하시겠어요.. 저흰 주말이 너무너무 바쁜데..
    무더운여름 건강하게 보내시길 바랍니다.
    작성자 대표사진사 작성시간 10.08.12
  • 답글 꼭옥 기다리던소식이었음좋겟어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8.12
  • 답글 항상 좋은일만 가득하시길 바래용..^^ ㅋ 작성자 하언♡예루맘 작성시간 10.08.11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