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어제 저녁도 콩국수 오늘저녁도 콩국수 ...근데 넘넘 좋아요 .. 친정가서 오늘 황도 먹고 왔어요 ...직접집에서 만들었거든요 ..넘넘 맛있었어요 ...^^ 이제 2틀만 출근더 하면 주말이네용..^ 넘넘 좋아요 ..^^내일도 열심히 하루를 시작하고 즐겁게 보내세용..^^ 작성자 하언♡예루맘 작성시간 10.08.11
  • 답글 친정에서 황도를 만들어줘서 열심히 먹었어요 ..사먹는것은 안좋아서 ...직접 해주셨어요 ^^ ㅋ 작성자 하언♡예루맘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0.08.12
  • 답글 황도 먹고싶네요 ㅋㅋㅋㅋ 작성자 보노보노7 작성시간 10.08.12
  • 답글 콩국수......아.........땡기는데~~~ 작성자 ⓨⓤⓜⓘ 작성시간 10.08.12
  • 답글 저두 어제콩국수~ㅋㅋㅋ 황도도 직접만드시네요..맛있었겟어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8.12
  • 답글 전 콩국수를 먹으면 머리가 아파서 잘 안먹는데 좋아하는 분들이 많으시대요...^^ 작성자 크리스마스의신부 작성시간 10.08.12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