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어제 저녁도 콩국수 오늘저녁도 콩국수 ...근데 넘넘 좋아요 .. 친정가서 오늘 황도 먹고 왔어요 ...직접집에서 만들었거든요 ..넘넘 맛있었어요 ...^^ 이제 2틀만 출근더 하면 주말이네용..^ 넘넘 좋아요 ..^^내일도 열심히 하루를 시작하고 즐겁게 보내세용..^^
작성자
하언♡예루맘
작성시간
10.08.11
-
답글
친정에서 황도를 만들어줘서 열심히 먹었어요 ..사먹는것은 안좋아서 ...직접 해주셨어요 ^^ ㅋ
작성자
하언♡예루맘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0.08.12
-
답글
황도 먹고싶네요 ㅋㅋㅋㅋ
작성자
보노보노7
작성시간
10.08.12
-
답글
콩국수......아.........땡기는데~~~
작성자
ⓨⓤⓜⓘ
작성시간
10.08.12
-
답글
저두 어제콩국수~ㅋㅋㅋ 황도도 직접만드시네요..맛있었겟어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8.12
-
답글
전 콩국수를 먹으면 머리가 아파서 잘 안먹는데 좋아하는 분들이 많으시대요...^^
작성자
크리스마스의신부
작성시간
10.08.12
댓글 쓰기
카페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