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우리민우 돌잔치가 벌써 내일 모레네요~ㅋㅋ 8월14일날 태어났는뎅....마침 14일이 토욜이라 제날짜에 해서 다행이예요~지나가면 암것도 아닐건뎅...지금은 막설레고 걱정되고 그러네요.^^ 오늘하루도 마니웃고 지내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8.12
-
답글
저도 그날 돌잔치 가는데용..웨딩캐슬로 ㅋㅋ 우리 아가씨도 9월 4일날 웨딩의 전당으로 돌잔치 할려고 예약했는뎅...^^ 웨딩의 전당 음식이 괜찮더라구용. .^^
작성자
하언♡예루맘
작성시간
10.08.12
-
답글
우와 벌써요? 빠르네요.... 준비하시느라 바쁘겠어요
작성자
보노보노7
작성시간
10.08.12
-
답글
벌써 일년... 정말 애들은 낳아 놓기만하면 언제 큰지 모르게 큰다는 어른들 말씀이 맞는거 같아요... 넘 뿌듯 하겠어요...^^
작성자
크리스마스의신부
작성시간
10.08.12
-
답글
제아들 효균이는 9월14일날 태어났느데...
즐겁고 오래오래 기억에 남을 좋은추억 만드시길 바랍니다.
작성자
대표사진사
작성시간
10.08.12
-
답글
돌잔치 미리미리 알아봐야한다구 하더라구요.. 안그럼 맘에드는곳에서 못한다고.. 요즘엔 6개월 전부터 알아본다구 하네요.. 돌잔치 잘하세용~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0.08.12
-
답글
웨딩의전당에서 해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0.08.12
-
답글
와~~ 바쁘시겠어요....돌잔치 어디에서 하세요?
저도 이제 슬슬 민찬이 돌잔치 준비해보려구요....우선 장소예약부터....ㅋㅋ
작성자
ⓨⓤⓜⓘ
작성시간
10.08.12
댓글 쓰기
카페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