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찬이가 감기에 걸렸는지 자꾸 열이 나요.... 어제 저녁에 갑자기 열이 나길래 병원 다녀와서 약 먹고 열 내렸는데 새벽에 또 열이.... 해열제 먹이고 괜찮더니 아침에 또 열......감기약 먹이니 또 괜찮아지고....... 근데 민찬이는 아랑곳하지 않고 평소처럼 잘 먹고 잘 놀아요....... 상황 좀 더 지켜보다가 병원 다시 가야겠어요작성자ⓨⓤⓜⓘ작성시간10.08.12
답글우리민우도 감기걸려서 열이 안내려 병원에 입원까지햇었어요..여름에 걸리는 감기 정말 안떨어져요.ㅠㅠ 시간거르지말고 새벽에도 약 꼬박꼬박잘챙겨서 먹이라고 하더라고요.작성자바보마음작성시간10.08.13
답글여름감기가 무섭다고 하는데...민찬이 안아팠으면 좋겠네요.. 저희 큰애도 피부염때문에 잘때마다 맨날 벗고 잡니당.. 그래서 많이 좋아졌어요 ㅋ 작성자하언♡예루맘작성시간10.08.12
답글아가들은 감기 잘걸리나봐요.. 걱정많이 되겠어요작성자보노보노7작성시간10.08.12
답글에공...그래도 잘 먹고 잘 논다니 금방 나을거에요...^^작성자크리스마스의신부작성시간10.08.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