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태풍이 지나가니 또 덥네요.. 차라리 비오는게 시원하니 좋은거 같아요 ㅋㅋ 지호 사진 고르러 샾에도 가야는데.. 지호땜에 시간내기가 힘드네요..요즘엔 카시트에 태우면 울어서 ㅠㅠ 지호 자고일어나더니 기분이 좋나봐요 자꾸 저 쳐다보면서 웃어요 ㅋㅋ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0.08.12
-
답글 에그~~~~자고일어나서 웃으면 더더욱 이쁘잖아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8.13
-
답글 우리 예루는 카시트 타면 자용..그래서 어디 다니기 조금 편해용. .^^ 작성자 하언♡예루맘 작성시간 10.08.12
-
답글 지호 많이 컸겠어요 작성자 보노보노7 작성시간 10.08.12
-
답글 아익가 웃음 지어주면 정말 온마음이 행복으로 가득해지죠~~ 작성자 대표사진사 작성시간 10.08.12
-
답글 지호가 엄마 보면서 웃어주면 넘 좋겠어요...^^ 작성자 크리스마스의신부 작성시간 10.08.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