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오늘은 덜 더웠던것 같아요... 저녁에 갑자기 고기가 땡겨서 상추쌈에 불고기 해먹었는데.. 넘 맛있었어요... 요리책 없으면 아무것도 못하는데... 역시 써있는대로 하니 맛있었어요 ㅋㅋㅋ 작성자 보노보노7 작성시간 10.08.12
  • 답글 맛있었겟당.^^ 저도 걍 내방식대로~ㅋㅋ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8.13
  • 답글 저도 요리책을 봐도 아무맛도 없어요..그냥 제 방식대로 막 합니당 ㅋ 작성자 하언♡예루맘 작성시간 10.08.12
  • 답글 그래도 음식 솜씨가 있나봐요... 전 요리책에 써있는데로 해도 맛이 없어요...ㅠㅠ 작성자 크리스마스의신부 작성시간 10.08.12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