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오늘 퇴근하면서 테스터기사다 테스트 해봤어요...ㅎㅎ 드뎌 기다렸던 아가가 왔더라구요...^^ 인터넷에 검색해 봤더니 오늘이 딱 4주째인거 있죠...^^ 지지난주부터 지난주 초까지 많이 아팠는데 아가가 들어서느라 그랬나봐요... 주말에 병원에 가보려 했더니 지금은 애기집이 자리가 잡히지않아서 잘 안보일거라며 2주정도 더 있다 가라네요...^^ 빨랑 울아가를 보고 싶네요... 가슴이 벅차고 넘 떨려요...ㅎㅎ 작성자 크리스마스의신부 작성시간 10.08.12
  • 답글 네..6주쯤 가시면 초음파로 확인하실수 있을거예요....
    아...제가 다 기쁘네요^^
    작성자 ⓨⓤⓜⓘ 작성시간 10.08.15
  • 답글 추카 드려용~~ 맞아요.. 일찍가면 잘 안보여서 괜히 초음파비만 나와요.. 빨리 만나보구 싶겠지만 좀만 기다렸다 가세용~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0.08.13
  • 답글 제가 그럴줄알았습니다..곧좋은소식이 들릴거같더라구요...ㅎㅎ 축하드려요~항상조심조심하세요.므리하지마시고.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8.13
  • 답글 우와~~ 축하드려용...^^ 드뎌 아기가 왔군요..너무 좋으시겠당...^^ 넘넘 축하드리고....초기에 조심하셔야 됩니당. ㅋ 작성자 하언♡예루맘 작성시간 10.08.12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