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퇴근하면서 테스터기사다 테스트 해봤어요...ㅎㅎ 드뎌 기다렸던 아가가 왔더라구요...^^ 인터넷에 검색해 봤더니 오늘이 딱 4주째인거 있죠...^^ 지지난주부터 지난주 초까지 많이 아팠는데 아가가 들어서느라 그랬나봐요... 주말에 병원에 가보려 했더니 지금은 애기집이 자리가 잡히지않아서 잘 안보일거라며 2주정도 더 있다 가라네요...^^ 빨랑 울아가를 보고 싶네요... 가슴이 벅차고 넘 떨려요...ㅎㅎ작성자크리스마스의신부작성시간10.08.12
답글네..6주쯤 가시면 초음파로 확인하실수 있을거예요.... 아...제가 다 기쁘네요^^작성자ⓨⓤⓜⓘ작성시간10.08.15
답글추카 드려용~~ 맞아요.. 일찍가면 잘 안보여서 괜히 초음파비만 나와요.. 빨리 만나보구 싶겠지만 좀만 기다렸다 가세용~작성자홍보대사(파피투스)작성시간10.08.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