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비가너므마니와서 알람소리울리기전에 깨버렸네요....일찍이 씻고준비했더니..시간이 좀남아서.^^ 내일은 비가 안와야할텐데요.ㅠㅠ 안오겠져? ㅋㅋ 크리스마스신부님 아가소식들으니 제가 왜 기분이 설렐까요?ㅋㅋ 축하드려요.^^ 오늘하루도 다들 신나는금욜 즐겁게들 보내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8.13
-
답글 저두 그때 설렜던 마음이 ㅋㅋㅋ 작성자 보노보노7 작성시간 10.08.14
-
답글 하루종일 비가왔다 그쳤다 하네용 ㅋ 작성자 하언♡예루맘 작성시간 10.08.13
-
답글 넘 감사해요...^^ 작성자 크리스마스의신부 작성시간 10.08.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