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호가 자꾸 키보드를 건들려고 해요.. 힘이 어찌나 센지.. 막는데 넘 힘들어요..ㅋㅋ 오늘은 하루종일 비가 왔다 그쳤다 하네요.. 전 그덕에 창문을 열었다닫았다..반복하고 있네요..ㅋㅋ오늘은 엄마가 어디가셔서 하루종일 방콕하고 있으니 넘 심심해요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0.08.13
-
답글 우와.. 지호 많이 컸네요 작성자 보노보노7 작성시간 10.08.14
-
답글 저도 열었다 닫았다 반복만 하네요 ...신랑이 이제 비안온다고 하면 열어놓은데 ..또다시 비가 오니 ...무슨 비가 이렇게 무섭게 오는지 ㅋ 작성자 하언♡예루맘 작성시간 10.08.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