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비가왔다 그쳤다..계속 반복하네용... 저녁에 동태찌게 먹고 왔어요 ..어머니께서 드시고 싶으셨나봐용..근데 신랑이 추천한곳으로 갔는데 ...역시 별로더라구용..우리 신랑은 맛있다고 하는데 ..저희들이 가면 별로 인거 같아용...신랑말을 믿으면 안되는뎅 ㅋㅋ 신랑이 계획에도 없게 내일 쉰다고 하네용...비가 안와야 할텐뎅...근데 비가온다고 하더라구용..^^ 놀러가고 싶은뎅..^^ 크리스마스의 신부님 임신 너무 축하드리구용..다른 분들도 항상 좋은 일만 가득하시길 바래용^^ 작성자 하언♡예루맘 작성시간 10.08.13
  • 답글 ㅎㅎ 감사해요...^^저도 동태찌게 좋아하는데 저녁엔 그걸 먹어 볼까요??ㅋㅋ 작성자 크리스마스의신부 작성시간 10.08.15
  • 답글 흐리기만하고 비는 안오네요 새벽엔 무섭게 오던데요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0.08.14
  • 답글 저두 동태째갠 별루 ㅋㅋㅋ 그래두 어머니 드시고싶다고 나가시고.. 넘 좋아보여요 작성자 보노보노7 작성시간 10.08.14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