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엊그제 천둥소리에 잠을 제대로 못자서 피곤했는데 어제도 저녁에 계속 천둥치고 무섭더라구요... 수업하고 있는데 잠깐 정전도 되고.... 시원해서 좋긴한데... 비가 너무 많이와서 눅눅해요.... 날씨는 이러지만 좋은 주말되세요 ^^ 작성자 보노보노7 작성시간 10.08.14
  • 답글 저도 천둥소리에 잠을 설쳤어요 ㅠㅠ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0.08.14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