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비가 많이 내리네용...근데 자꾸 왔다 안왔다...반복하네용...그래서 창문을 열었다 닫았다...귀찮아서 이제는 아예 닫아버렸어요..어제 돌잔치 가서 이벤트에 당첨이 2개나 됐어요..쪽집게상이랑 덕담상이용.... 그래서 인심쓰고 왔어요...같이 갔던 선생님 나누어 줬어요..^^ 요즘들어 돌잔치에 가게되면 이벤트에 당첨이 되어서 오네용..^^ 기분이 좋더라구용..^^오랜만에 선생님들 만나서 신나게 수다도 떨고 놀고 왔어요...전 너무 신나게 놀았나봐용..예루가 어제부터 미열이 있더라구용..근데 새벽에 열이 막 올라갔어요...넘 속상해요.아침에 병원다녀왔어요...목이 부었다고 하네용..더 아프지 말고 빨리 낳았음 해요...
작성자
하언♡예루맘
작성시간
10.08.15
-
답글
에궁.. 민찬이두 그렇구.. 예루도 그렇구.. 언능 건강해 지길 바래용~~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0.08.15
-
답글
에공...애기들이 다들 같이 아픈가봐요... 한아이가 아프다하면 여기저기서도 아프다하공~~ㅡㅇㅡㅇ
작성자
크리스마스의신부
작성시간
10.08.15
-
답글
민찬이도 계속 열이.....새벽에 응급실도 다녀왔네요
작성자
ⓨⓤⓜⓘ
작성시간
10.08.15
댓글 쓰기
카페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