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지호 재우고 들어왔어요. 벌써 주말이 지나가버렸네요.. 전 뭐 주말이나 평일이나 똑같지만..ㅋㅋ 저녁에 파인애플을 한개 거의 다먹다 싶이 했더니 입안이 까칠까칠하네요.. 신거 많이 먹은 이상해지는 것처럼.. 요즘엔 지호가 9시만 되면 자서 넘 좋아요..ㅋㅋ 저도 이제 그만 자야겠어요.. 슬슬 잠신이 오네요..ㅎㅎ 다들 안녕히 주무세용~~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0.08.15
  • 답글 우리 아이들은 어느날은 일찍자고 ...어느날은 늦게 자고 .... 딱 시간맞춰서 잤으면 좋겠느뎅. .^^ 작성자 하언♡예루맘 작성시간 10.08.16
  • 답글 파인애플 많이 먹으면 혀가 이상해지는 느낌 알아요........살짝 쓰라리기도 하고......
    그 상태에서 키위 먹으면 진짜 대박이예요........완전 쓰라리죵.....ㅋㅋ
    작성자 ⓨⓤⓜⓘ 작성시간 10.08.16
  • 답글 그렇게 일찍 자는데 새벽에 안깨나요?? 넘 신기해요...^^ 작성자 크리스마스의신부 작성시간 10.08.16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