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이 다 지나가고 벌써 월요일... 또 한주동안 어떤일들과 씨름을 해야할런지... 그래도 이번준 센터장님이 휴가를 가셔서 다른때보단 널널하게 보낼 수 있을거 같아서 마음은 좀 가볍네요...^^ 얼른얼른 일 해놓으면 이번주는 칼퇴할 수 있겠어요...ㅋㅋ 이번주엔 산부인과에도 가봐야 겠어요... 6주나 되야 애기가 보인다고해서 못가고 있었는데 담주엔 신랑이 시어머니 생신이라 전주에 내려가야해서 이번주에 가보려구요... 우리애기 잘 크고 있는지 얼른 보고 싶어요...^^작성자크리스마스의신부작성시간10.08.16
답글저도 첨에 테스트 하자마가 갔다가 잘 안보였는데 2주 더 있다 가니깐 잘보였어용작성자홍보대사(파피투스)작성시간10.08.17
답글전 4주에 봤었는데..잘안보였지만 ..^^ 얼마나 보고싶을까용 ...작성자하언♡예루맘작성시간10.08.16
답글그 마음 이해해요~~ 5주 넘어서 가도 보이긴 할거예요....... 콩알이......작성자ⓨⓤⓜⓘ작성시간10.08.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