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욜날우리민우 돌잔치 잘치뤗어요~ㅋㅋ 근데 넘정신없더라구요...오는사람마다 인사도제대로못하궁.ㅠㅠ 다들이해해주시겟져? 손님이 정말 많앗어요...ㅎㅎ 몸은 피곤햇지만...그날밤은 아주 행복하던데요~ㅋㅋㅋ 직접만든동영상이랑 사진보드랑 다들 칭찬도마니해주시고..한복도 이쁘다고 칭찬해주시고..민우의날인뎅..저의날같았어요.^^ 아직 토욜날의 여운이 남아 아직도 기분이 좋네요~ㅎㅎ 이번한주도 즐겁게보내게요..다들 파이팅.!!작성자바보마음작성시간10.08.16
답글동영상 완성하고 나면 뿌듯하죠~ 고생하셨어용작성자홍보대사(파피투스)작성시간10.08.17
답글돌잔치 치루고 나면은 후회도 되고 속이 후련하지용.... 더 잘해주고 싶었는데 하는 생각도 들고..정말 고생많으셨네용..^^ 작성자하언♡예루맘작성시간10.08.16
답글우와.. 잘 치르셨다니.. 제마음도 기쁘네요...작성자보노보노7작성시간10.08.16
답글잘 치루셨군요.....애쓰셨어요~~ 민우 생일 축하하공...... 나중에 저도 돌잔치 정보 부탁드려요..ㅎㅎㅎ작성자ⓨⓤⓜⓘ작성시간10.08.16
답글많은 분들이 축하해주셔서 민우도 앞으로 건강하고 착하게 잘 자랄거 같아요...^^작성자크리스마스의신부작성시간10.08.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