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민찬이가 여전히 계속 미열이 남아있네요......정상이었다가 다시 37.5도정도로 올라가고........
    내일 병원에 검사결과 보러가기로 했는데............
    애기가 아프니까 정말 맘이 아프네요
    작성자 ⓨⓤⓜⓘ 작성시간 10.08.16
  • 답글 에궁. 검사결과 괜찮을꺼에용~~ 민찬이가 크려고 아프나보네요.. 애들은 한번 아프고나면 더큰다고 하잖아용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0.08.17
  • 답글 열은내렷나요? 전에 우리민우 40도까지올라가서 결룩은 입원하라고하던뎅.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8.17
  • 답글 저희 예루도 주말에 미열이 있었는데 일욜날 병원갔다가 지금은 많이 좋아졌어용..열은 안나는데 목이 많이 쉬어써용 민찬이가 빨리 낳았으면 좋겠어요 .. 작성자 하언♡예루맘 작성시간 10.08.16
  • 답글 아유 걱정이네요..... 얼른 나아야지요 작성자 보노보노7 작성시간 10.08.16
  • 답글 글게요...얼마전엔 민우가 아프더니 이번엔 민찬이가ㅡㅁㅡ 넘 걱정 마세요... 민찬이도 금방 나을거에요... 작성자 크리스마스의신부 작성시간 10.08.16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