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4일동안 사랑이가 변을 안봐서 걱정했는데 토요일날 변을 봐서 한시름 걱정을 놨는데..어제 오늘또 변을 못보내요...병원을 데리고 가야되는건지.....아휴~~ 사랑이 키우느라.. 초보엄마 울랄라 속이 무지 탑니다... 하루가 어떻게 가는지도 모르게 하루가 금새 가버리고 밖에도 못나가고 하루종일 집에만 있으려니 답답하기도 하고.. 언제나 밖을 나가보련지...
작성자
울랄라
작성시간
10.08.16
-
답글
지호도 변 오랫동안 못본적 있었는데 병원함 가보세용.. 선생님께서 배속 소리 들어보구 처방해 주실꺼에용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0.08.17
-
답글
ㅋㅋㅋ 아가들 그렇게 한번씪 엄마마음을 놀래키는거 같아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8.17
-
답글
우리 예루는 신생아때 너무 응가를 지려서 짓물렸었는데.... 사랑이 예쁘겠당..^^
작성자
하언♡예루맘
작성시간
10.08.16
-
답글
사랑이 보고싶네요 ^^
작성자
보노보노7
작성시간
10.08.16
-
답글
아공~~신생아라서 더 많이 걱정 되겠어요...
작성자
크리스마스의신부
작성시간
10.08.16
댓글 쓰기
카페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