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4일동안 사랑이가 변을 안봐서 걱정했는데 토요일날 변을 봐서 한시름 걱정을 놨는데..어제 오늘또 변을 못보내요...병원을 데리고 가야되는건지.....아휴~~ 사랑이 키우느라.. 초보엄마 울랄라 속이 무지 탑니다... 하루가 어떻게 가는지도 모르게 하루가 금새 가버리고 밖에도 못나가고 하루종일 집에만 있으려니 답답하기도 하고.. 언제나 밖을 나가보련지... 작성자 울랄라 작성시간 10.08.16
  • 답글 지호도 변 오랫동안 못본적 있었는데 병원함 가보세용.. 선생님께서 배속 소리 들어보구 처방해 주실꺼에용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0.08.17
  • 답글 ㅋㅋㅋ 아가들 그렇게 한번씪 엄마마음을 놀래키는거 같아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8.17
  • 답글 우리 예루는 신생아때 너무 응가를 지려서 짓물렸었는데.... 사랑이 예쁘겠당..^^ 작성자 하언♡예루맘 작성시간 10.08.16
  • 답글 사랑이 보고싶네요 ^^ 작성자 보노보노7 작성시간 10.08.16
  • 답글 아공~~신생아라서 더 많이 걱정 되겠어요... 작성자 크리스마스의신부 작성시간 10.08.16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