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오늘 점심을 부실하게 먹었더니 배가 많이 고프네요... 인터넷 여기저기 뒤져보니 먹지 말아야할 음식도 많고 거의 자연식으로만 먹으라하니 딱히 먹을것도 없고... 오늘은 회사식당에서 양배추쌈이랑 총각김치랑 미나리무침에 미역국이 나와서 그렇게만 먹었더니 넘 배고파요... 물론 불고기도 나왔지만 누린내가 나는거 같아서 못 먹었거든요...ㅠㅠ 애기 가져서 좋은것도 있지만 이것저것 신경쓰고 챙겨야할게 많아서 벅차기도 하네요... 계속 졸음이 쏟아져요... 얼른 집에가서 밥먹고 일찍 자야겠어요... 작성자 크리스마스의신부 작성시간 10.08.16
  • 답글 마니 드셔야죠~~ 음식에 넘 신경쓰지 마세용.. 그럼 머리아파용..ㅋㅋ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0.08.17
  • 답글 삼실에서 꾸벅꾸벅 졸았던게 생각나요.ㅋㅋㅋ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8.17
  • 답글 못먹으시면 안되니깐 뭐든지 맛있게 드세용..^^ 임신하면 졸음이 몰려오지용ㅋ 작성자 하언♡예루맘 작성시간 10.08.16
  • 답글 아직 입덧은 없으신가봐요... 잘 드셔야 해요 ~~ 작성자 보노보노7 작성시간 10.08.16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