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점심을 부실하게 먹었더니 배가 많이 고프네요... 인터넷 여기저기 뒤져보니 먹지 말아야할 음식도 많고 거의 자연식으로만 먹으라하니 딱히 먹을것도 없고... 오늘은 회사식당에서 양배추쌈이랑 총각김치랑 미나리무침에 미역국이 나와서 그렇게만 먹었더니 넘 배고파요... 물론 불고기도 나왔지만 누린내가 나는거 같아서 못 먹었거든요...ㅠㅠ 애기 가져서 좋은것도 있지만 이것저것 신경쓰고 챙겨야할게 많아서 벅차기도 하네요... 계속 졸음이 쏟아져요... 얼른 집에가서 밥먹고 일찍 자야겠어요...작성자크리스마스의신부작성시간10.08.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