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오늘은 수업이 계속 있어서 이제야 출석해요... 어제부터 멀 잘못먹었는지 배탈이났나봐요.. 이거 약도 못먹는데 걱정이에요.. 내 배 아픈건 괜찮은데... 아가 걱정에......얼른 배 아픈게 나았음 좋겠어요... 밖에 천둥치고 넘 무섭네요.. 비 정말 많이오네요... 작성자 보노보노7 작성시간 10.08.16
  • 답글 날 뜨거울땐 음식 조심해야 해용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0.08.17
  • 답글 에구..음식조심하세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8.17
  • 답글 조심하세용..^^ 작성자 하언♡예루맘 작성시간 10.08.16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