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오늘은 조금 시원한 바람이 불어 넘넘 좋아용..^^ 에어컨 힘을 안빌려도 되고 ... 밤에도 선풍기 바람도 안빌리고 ...문 활짝열고 자고 싶은데 ..혹시나 새벽에 추울까봐 아이들때문에 문을 못열고 자겠어요..^^ 하언이는 이마와 콧등에 땀띠가 생겨 못생긴 얼굴이 되었고 ..예루는 더이상 열이 오르지 않아 잘놀고 있어요 ..넘넘 다행이예용. .. 민찬이도 더이상 아프지 말고...아이들 아플때가 제일 마음이 아파용.....모두들 감기 조심하세용.. 작성자 하언♡예루맘 작성시간 10.08.16
  • 답글 이제 에어컨 안틀어도 시원해용..ㅋㅋ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0.08.17
  • 답글 안아프고 건강하게 자라주면 정말 바랄게없을거 같아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8.17
  • 답글 저희집은 에어컨이 없는데도 선풍기 몇번 사용안하고 여름 지나가는거 같아요... 베란다 문을 열어 놓으면 꽤 시원하거든요...^^ 작성자 크리스마스의신부 작성시간 10.08.17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