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벌써 입덧이 시작되나봐요... 뭘 먹으면 쫌이따 속이 울렁거리면서 토하네요... 넘 힘들어요... 입덧도 아가가 잘 크고 있다는 증거라고 하는데 기쁘면서도 힘든건 어쩔 수 없네요... 입덧은 언제까지 하는건가요??ㅠㅠ 작성자 크리스마스의신부 작성시간 10.08.17
  • 답글 전 입덧생각하면 지금도 절레절레랍니당 ㅋ 작성자 하언♡예루맘 작성시간 10.08.18
  • 답글 에구...입덧기간이 젤힘든뎅...힘내세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8.18
  • 답글 전 5개월 넘어서까지 했던거 같아요.. 입덧.. 정말 힘들죠.. 에궁.. 이제 고생 시작이네요.. 글도 이쁜 아가 생각하면서 힘내세용~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0.08.17
  • 답글 제가 6주부터 12주정도까지 한거 같아요... 사람마다 다르다곤 하지만..정말 힘들었는데... 그 기간끝나고 나니 정말 살것같더라구요 ^^ 작성자 보노보노7 작성시간 10.08.17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