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친구들이랑 모처럼 아침부터 만나서 5시까지 놀았네요 ㅋㅋ 간만에 수다 왕창 떨고 쇼핑도 하고 좋은 하루 였어요..근데 아직 배가 아파서 제대로 음식을 잘 못먹어서 아쉬웠어요.. 잘 먹어야 할텐데... 걱정이네요...^^ 작성자 보노보노7 작성시간 10.08.17
-
답글 친구들 만나고 넘넘 좋아겠네용 작성자 하언♡예루맘 작성시간 10.08.18
-
답글 배아픈게 오래가면 병원한번가보세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8.18
-
답글 병원에 함 가보시지 그랬어요.. 아가가 배속에서 고생하겠어요 ㅠㅠ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0.08.17